IS동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11월 분양

입력 2022-11-01 18:10   수정 2022-11-01 18:11



IS동서는 오는 11월,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 6·7블록에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을 선보인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지하 4층~지상 21층, 2개동, 총면적 11만 8,565.9㎡ 규모로 지식산업센터는 물론 상업시설이 포함된 대규모 복합단지로 구성된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덕은지구 중심에 위치한 덕은 업무지구 6·7 블록에 조성된다. 덕은 업무지구는 수도권 서북부 비즈니스벨트의 최중심 입지에 위치해 있다. 덕은지구는 방송, 미디어, 소프트웨어 산업의 중심인 상암 미디어밸리와 경계선이 맞닿아 있고 한강을 마주한 마곡지구와 여의도 등의 서울 주요 업무지구는 물론 영등포, 강서 등 주요 지식산업센터 밀집 지역과도 인접해 있다.

단지는 차량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경의중앙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 인근에 계획된 대장-홍대선(`31년 개통 예정) 덕은역(가칭)이 들어서면 교통망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이 노선은 부천 대장신도시에서 덕은지구를 거쳐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을 연결하는 노선이다. 노선의 총 12개의 역 중 6개의 역이 환승역이 될 예정으로, 해당 노선을 이용하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해진다.

한강변을 따라 뻗어나가는 자유로로 이용이 쉽고, 강변북로를 통해 내부순환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가양대교를 건너면 올림픽대로와 합류도 수월하다.

덕은 업무지구 내 중심 입지에 위치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한강변에 위치해 있어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인근 타 지식산업센터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업무 지원시설, 휴게시설 등이 제공된다.

실제로 지식산업센터 내에는 다양한 특화 설계가 도입된다. 지식산업센터 내에는 소규모 혁신기업의 창의적 업무공간은 물론 다양한 면적의 비즈니스 공간과 기업문화를 이끌고 업무 효율을 높여줄 품격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과 라운지, 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지원공간은 물론 운동시설(피트니스, 필라테스), 취미실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휴식과 교류 공간도 조성한다.

상업시설인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스퀘어빌리지는 단지 내 대형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해당 상업시설은 고정 수요인 지식산업센터 입주사 직원 및 방문객은 물론이고 덕은지구 내 아파트, 주거형 오피스텔 등 약 6,000 세대 거주민들을 배후 수요로 확보하고 있다.

한강변 입지 및 한강공원을 직접 잇는 리버파크브릿지(예정, 보도육교)를 통해 주 7일 공백기 없이 주말 나들이객 수요 확보도 수월하다. 특히, 덕은지구는 상업시설 비율이 약 1.3%로 낮은 편이다.

시행 및 시공을 맡은 IS동서는 국내 대표 건설업체로 주거 브랜드 ‘더블유(W)’ 및 ‘에일린의 뜰’과 지식산업센터 ‘아이에스BIZ타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로는 안양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과 선유도역 아이에스BIZ타워, 성수동 아이에스BIZ타워, 센텀 스카이 BIZ타워 등을 선보였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